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엔터니티, 한양대학교병원 의료진에 화장품 200세트 전달

Nternity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엔터니티, 한양대학교병원 의료진에 화장품 200세트 전달

  • 코로나19로 지친 병원 의료진들을 위해 약 35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 방역 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방안 지속적으로 마련 계획





엔터니티는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한양대학교병원에 3500만원 상당의 화장품 200세트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엔터니티는 16일 오전 한양대학교병원 동관 9층 1회의실에서 기부품을 전달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이천희 엔터니티 대표와 윤호주 한양대학교병원 병원장을 비롯한 최소한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화장품 200세트는 한양대학교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 선별진료소,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등 중증환자 치료와 방역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우선 배분될 예정이다. 


이번 한양대학교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화장품 기부는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방역과 치료를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작은 위로와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엔터니티가 한양대학교병원에 기부한 화장품 200세트는 엔터니티의 베스트셀러이자 ‘김현주 연어 앰플’로 알려진 ‘인텐시브 앰플’과 ‘퍼스트 에센스’ 로 구성됐다. 


엔터니티 이천희 대표는 “일선에서 코로나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와 희생정신에 감사하는 마음과 장기간 보호장구를 착용하느라 생긴 의료진들의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엔터니티는 코로나19 치료 및 방역에 힘쓰고 있는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대학교병원 윤호주 병원장은 “코로나19의 확산과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 등으로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모두가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화장품은 코로나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이 감사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